숲속의 책놀이터 정음학원
블로그 바로가기상담하기

교육후기

방학캠프 후기!
작성자 정*연 어머님 날짜 19-09-06 조회 920회

안녕하세요

11세 딸아이를 둔 아이 엄마입니다.

이곳을 알게된건 2년전, 다닌지는 4계절을 다 보냈으니 1년이 되었네요.^^

숲속의 책놀이터..라는 곳은 과연 어떤 곳인지 궁금했고, 가서 상담받고 다니게 되었지요.


딸아이가 한참 만화책을 좋아하던 시기였고, 계속 이렇게 독서습관이 잡히면 어쩌나 좀 걱정이 되던터였거든요.

등록을 하고 원장님과 아이와 관련된 상담도 진행하면서 독서습관 뿐만 아니라 아이의 인성, 사회성 발달 등에도 저는 도움이 많이 받았어요.

숲에서 아이들이 놀고, 관련된 서적을 읽고 서로 토론도 하고 그안에서 서로의 의견들을 존중해준다는 사실을 아이와의 대화를 통해서 저도 자연스럽게 알게되었던것 같아요. 


특히 방학중에 하는 캠프를 통해서는 다양한 활동들을 많이 했었어요.

영어, 수학, 과학 등에 관련된 독서책을 다양하게 읽어보고, 직접 활동도 해보았고,

건강한 식재료로 아이들에게 맛난 점심을 제공해주셨고,

겨울에는 눈썰매, 여름에는 멋진 수영장을 제공해주셔서 아이들의 신나게 숲에서 뛰어놀고 책도 읽었던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아이가 책을 좋아하게 되고 습관이 잡히는건 덤이라고 생각하구요. ^^

그보다도 아이가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힘을 키워주고, 학부모에게는 그 시기시기 아이에게 맞는 맞춤형 정보를 주셔서서 감사했어요. 그 덕분에 전 아이를 더 잘 이해할수 있게 되었고, 한참 민감한 시기를 잘 극복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원장님뿐만 아니라 실장님, 주변 선생님들이 아이 한명한명 이름을 부르시면서 대화나누시는 것도 다른 학원과는 다른 정음만의 장점이랍니다. 


이곳은 숲속의 놀이터이고 아이가 책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곳이고 저에게는 힐링의 공간이랍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적극 추천드려요..^^